CAFE

답글

  • 밖에 사시는 어느분이
    어제
    한국은 2년 안에 IMF하고는 비교 되지않을만큼 혹독한 시절이 올거라네요
    뭐 지금도 좋은 시절은 아니지만요
    아직 오지않은 내일을 걱정하는것도 그러지만
    빈총도 안맞은게 낮다고
    껄적지근 합니다
    작성자 우봉 작성시간 18.01.24
  • 답글 2년이라는 기간까지는 몰라도
    어려움이 닥칠수 있을수도 있을 것입니다.
    경제문제에 문외한이라......
    남북관계를 풀면 넘어갈수도 있을텐데, 가능할런지......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