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밖에 사시는 어느분이
어제
한국은 2년 안에 IMF하고는 비교 되지않을만큼 혹독한 시절이 올거라네요
뭐 지금도 좋은 시절은 아니지만요
아직 오지않은 내일을 걱정하는것도 그러지만
빈총도 안맞은게 낮다고
껄적지근 합니다 작성자 우봉 작성시간 18.01.24 -
답글 2년이라는 기간까지는 몰라도
어려움이 닥칠수 있을수도 있을 것입니다.
경제문제에 문외한이라......
남북관계를 풀면 넘어갈수도 있을텐데, 가능할런지......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