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권에서 시작된 적폐청산 작업이 이제는 사법권에서 벌어지면서 위기를 느낀 적폐세력이 저지의 몸부림을 치고 있네요.말도 안되는 발언을 내밷으며 저항하는 짓거리에 기가 막히지만 <좋은게 좋다><적당히 하자>에 물든 인간들이 편들고 나서니......참 우리 사회!어쩜 막판까지 다다랐던 걸 보여주는 기막힌 광경 아닌가합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