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지율 70%인 현 정부가 왜 당위성있는 일들을 빨리 해치우지 않냐며
    신적폐세력 아니냐던게 불과 한달 전인데,
    남북 단일팀 구성문제와 비트코인 문제로 지지율이 59.8%라네요.

    지지율의 오르내림에 신경이 쓰이는 게 아니라
    현 정부가 정말 하려 하는데 안 되는거냐
    아니면 흉내만 내는 거냐가
    분명히 밝혀지지 않은 상태에서의 반대가
    우리가 원하는 나라를 만들어 가는데 방해가 될수도 있다는 걸
    짚어봐야 하지 않을까요?

    어떤 사람,어떤 정권을 위해 사는 그런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할려는 건가 하려해도 막혀 그러는가의 판단이 필요할 때가
    되었습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25
  • 답글 앞으로는 분노에 차서 길거리로 나가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그동안 너무 많이 나갔다는 생각입니다.
    그렇지만 뭐 <또 이건 아니잖아>하는 판단이 서면---
    어쩝니까, 또 나가야지요.
    언젠 좋아서 나갔가니요?........
    댓글 감사합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1.25
  • 답글 옳은 지적이구요...
    동감합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