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신문에평양올림픽이면 또 어떤가?하고 나왔네...그렇구나.그 글보고나니 마음이 펴지네...그래 평양올림픽.평양올림픽 하고 얼마든지 떠들어라.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1.26 답글 지명도 좋지만 차라리 평화통일올림픽 일케 정하면 좋을 터인데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8.0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