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티스 "北 공격 발생하면 오늘 밤이라도 싸울 준비 돼"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4&sid2=232&oid=003&aid=0008415768
누구 말마따나 웃깁니다.
지들이 찝적대지 않으면 전쟁 날 일 없는데도 깐죽대며
전쟁준비는 완료됐다니--.
더구나 올림픽 기간엔 무력시위 해대며 큰 소리치는 건
누구 들으라고 내 밷는 건지--.
짖는 개는 물지 않는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