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자기 주장의 합리화를 위한 글 장난이 또 벌어지네요.
    진정 자기들은 현 정권이
    <무엇을 해 주기를 바라는지, 그것이 현재 왜 필요한지를 말하는 법은 없이
    자기들이 바라는 것이 현실성이 있고 없고도 말 못하면서 >
    왜 상식적인 판단과 의견은 못 들은 체하며
    한 번씩 싸움거는 글들이나 올리며 같은 주장만 되풀이 하는지
    참 이해할 수 없네요.
    적폐청산도 별거 아니라는 식에, 뭘 어떻게 하자는 내용이 없으니
    이해하려 해도 주장하는 의견이 없으니 이해 불가능이군요.
    뜬 구름 잡는 말로,
    그저 반대.반대 한다네요....
    지지 안해도 좋고 반대해도 좋은데 그 이유나 분명히 밝혀줄 누구 없나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1.29
  • 답글 적폐청산이 어려운 이유를 모르겠군요 . . .
    아주 쉽습니다.
    작성자 자유를찾는다 작성시간 18.0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