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댓글에서 욕설한 규민이아빠 님을 신고합니다.
제가 하지도 않은 말을 제가 했다고 하면서 대뜸 욕을 했습니다.
[머리 나쁜 초딩들이 뭘 알겠나...그저 수십년전 맑스 교과서 암기하기 바쁠뿐] 이시키 욕하네. 너 뭐야 임마...이런 말들이 오고가는 게 정상입니까?
이 게시판 글 댓글에서 욕설을 했습니다.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1.30
이미지 확대
-
답글
작성자
시사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1.30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