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댓글에서 욕설한 규민이아빠 님을 신고합니다.
    제가 하지도 않은 말을 제가 했다고 하면서 대뜸 욕을 했습니다.

    [머리 나쁜 초딩들이 뭘 알겠나...그저 수십년전 맑스 교과서 암기하기 바쁠뿐] 이시키 욕하네. 너 뭐야 임마...이런 말들이 오고가는 게 정상입니까?

    이 게시판 글 댓글에서 욕설을 했습니다.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1.30 '댓글에서 욕설한 규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작성자 시사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1.30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