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와 같이 처음에 무시칸님의 지극히 당연한 물음에 전혀 답하지 못하고 엉뚱한 얘기만 하다가 달빵들에게 미운털이 베긴거겠죠 합리적인 비판을 하여도 달님얘기만 나오면 짱가처럼 득달같이 달려오는 달빵님들 무시칸님의 질문에 정확히 답한후 진행하는게 순리 아닐까요
답글 | 수정 작성자녹두작성시간18.01.30
답글대한민국 만세~~!!! 왜구들의 개소리에 의하면... 한민족은 뭉치지 못하고 사상으로 의견으로 신분으로 입장차로 싸우다가 망한 경우가 있고 가까운 역사에도 참으로 아깝게 잃은 지사와 대인들이 많은데...언제까지 왜구 좋은일 매국노 좋은일 한민족 잡아먹으려는 짓만 하려고 합니까.작성자양키왜구믿지말자작성시간18.01.31
언제. 이해하고 해결되어...쎄쎄하던가요? 서로가 자중해야 부분도 있고... 공감하고 비판도 하는 것이죠.
어찌거나...북은 문정부를 선택. 수꼴이 뭐라하든... 급진보가 뭐라하든...
글면...뭐시 아니다가 아니라. 정부를 밀어줄때가 아닐런지. 밥이되든 죽이되든...말이죠.
불만없이 간다는 것은...신도 못하는 일.작성자강어작성시간18.01.30
답글문재인만세.
개새끼들이라도 문재인을 좋아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재인은 개새끼들을 좋아하면 안 됩니다 혼자 이불 쓰고 좋아할수는 있습니다 문재인은 개새끼같은 간신.지지자들 지지자들을 멀리 하고 처단하여야 인민을 사랑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야만 퇴임후에도 전임자처럼 부끄럽게 되지 않을것입니다 그것이 역사에서 배워야할것입니다 총독이나 발바리나 지켜보는사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