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다 통일이 다가오는 것이 보이는데...새벽직전 어둠이 가장 어둡다고, 지금의 까페혼란을 보니 착잡합니다. 여러분. 조국통일이 오고 몇년후가 지나, 이 까페가 공식적인 메인 언론사로 탄생하는 미래를 생각합시다. 답답하고 불안해도, 이제 조금만 참읍시다. 작성자 나는그냥보통사람 작성시간 18.0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