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양심에 버러지를 글로 치료할 수는 없으나

    대체로

    부자나 배운놈이나 주둥아리가 미끈거리는 놈들보다는

    가난하고 무식한사람이
    양심이 바르다는것을 경험적으로
    확인하게 됩니다

    누구를 지지해서 욕하는게 아니라
    그 말안되는 논리와 야비함 다구리같은
    양아치질로 욕먹는것도 모르는


    병신들.
    사람거죽을 쓴 진짜 병신들





    병든 신님들


    열심히 글쓰고 지랄하다 보면
    해골에 피돌고 고름에서 새살돋을지도....

    열심히들 해보시게나......








    그렇게라도 안하면
    '이세상'을 어떻게 견디겠는가 !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1.31 '양심에 버러지를 글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와! 재미있고, 예리하십니다.
    코리아는 괴물로 퇴화했군요!!! ^^
    작성자 가원짓기 작성시간 18.02.02
  • 답글 명.청.일제.미제로 이어오는 식민지 에서 마름주제에
    식민지 주인으로 착각하고 있는 몇몇의 떠드는 모습에
    안스러움을 느끼며 하루가 지나가네요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2.01
  • 답글 식민지에서 자유로운 저그는 없다네 !

    저그가 아니라



    SHITDOGER

    인가 ;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1.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