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심에 버러지를 글로 치료할 수는 없으나
대체로
부자나 배운놈이나 주둥아리가 미끈거리는 놈들보다는
가난하고 무식한사람이
양심이 바르다는것을 경험적으로
확인하게 됩니다
누구를 지지해서 욕하는게 아니라
그 말안되는 논리와 야비함 다구리같은
양아치질로 욕먹는것도 모르는
병신들.
사람거죽을 쓴 진짜 병신들
병든 신님들
열심히 글쓰고 지랄하다 보면
해골에 피돌고 고름에서 새살돋을지도....
열심히들 해보시게나......
그렇게라도 안하면
'이세상'을 어떻게 견디겠는가 !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시간
18.01.31
이미지 확대
-
답글
와! 재미있고, 예리하십니다.
코리아는 괴물로 퇴화했군요!!! ^^
작성자
가원짓기
작성시간
18.02.02
-
답글
명.청.일제.미제로 이어오는 식민지 에서 마름주제에
식민지 주인으로 착각하고 있는 몇몇의 떠드는 모습에
안스러움을 느끼며 하루가 지나가네요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2.01
-
답글
식민지에서 자유로운 저그는 없다네 !
저그가 아니라
SHITDOGER
인가 ;
작성자
햇님마당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1.31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