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에코풀스키 00:50 new
한동네 생각 좀 하고 삽시다.
그래 나 일베요. .
좋아요?
퍽이나 ..
일배가 여기 싸이트 들어 옵니까?
그런 일배 봤어요?
막 말도 가려 합시다.
좀 생각 좀 하시고요..
일베글 올렸다고 내려달라니.... 대답이.....참........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01 -
답글 그게 님의 수준임에......
그런다고 세상이 바뀌지 않는데도 나나 님이나........ 작성자 한동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2.02 -
답글 대답이 멋진데
허를 찔리셨나요...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