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위쪽 윗분'이라는 말로 보수논객 종편 유톱채널들 빡쳐서 선동하네요.. 정부에서 평창자원봉사자및 진행요원에게 지침을 보냈는데 문재인대통령은 '윗분'. 김정은 위원장에게는 '위쪽 윗분','지도자','위원장'으로 존칭하라고 했다네요..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8.02.02
  • 답글 참 사람살기 힘듭니다.
    보수라는 글자가 아무데나 쓰여지니 .....
    원래 상대편을 부르는 단어가 그게 맞는 거에요. 틀린게 아니고.....
    한 때 웃겼던 김정일 위원장에게 보냈던 박그네편지 못 보셨나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02
  • 답글 보수 논객이 보수가 아니고 수구꼴통 인간들이라 하지요
    썩을 것을이 언론을 조작하고 반드시 청산되야 할 썩은
    것들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