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전시작전통제권] 대담 -노무현대통령에게 듣는다.

    1.전시작통권 회수논란에 대하여[북의 핵시험 및 미국의 북한선제공격]

    2.전시작전통제권 문제.[자주적 선택인가 압박에 의한 선택인가]

    3.주한미군의 전쟁 억제 효과는?

    4.반대하는 쪽은 참여정부를 반미친북, 좌파정부라고 보기때문에,
    한미동맹이 더 흔들리는 상황에서 작전통제권을 가져오는 것은 안보가 불안하다?

    5. 조건부 환수론에 대한 입장은?

    6. 지상군과 공군 분리?

    https://youtu.be/soqLeRFUtok?t=439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2.03 '[전시작전통제권] 대'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답글 좋은 자료 고맙습니다.

    자주 올려 주시길요.

    일주일에 한번은 의무적(?)으로 올려주시면 더욱 고맙겠구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03
  • 답글 [일베,뉴라이트-건국절,친일] 한방에 KO 시켜버린 - 서화숙 대기자 (한국일보)
    https://youtu.be/7Y6hlhELOjg?t=71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2.03 '[일베,뉴라이트-건국'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