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작전통제권] 대담 -노무현대통령에게 듣는다.
1.전시작통권 회수논란에 대하여[북의 핵시험 및 미국의 북한선제공격]
2.전시작전통제권 문제.[자주적 선택인가 압박에 의한 선택인가]
3.주한미군의 전쟁 억제 효과는?
4.반대하는 쪽은 참여정부를 반미친북, 좌파정부라고 보기때문에,
한미동맹이 더 흔들리는 상황에서 작전통제권을 가져오는 것은 안보가 불안하다?
5. 조건부 환수론에 대한 입장은?
6. 지상군과 공군 분리?
https://youtu.be/soqLeRFUtok?t=439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2.03
동영상
-
답글 좋은 자료 고맙습니다.
자주 올려 주시길요.
일주일에 한번은 의무적(?)으로 올려주시면 더욱 고맙겠구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03 -
답글 [일베,뉴라이트-건국절,친일] 한방에 KO 시켜버린 - 서화숙 대기자 (한국일보)
https://youtu.be/7Y6hlhELOjg?t=71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2.03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