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댓글로 인해 발생하는
개인적인 내용을 게시글로 작성한 것을 해우소로 보낼까합니다.
회원들은 알고 싶어하지 않고, 싫어할 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성자 知天命 작성시간 18.02.05 -
답글 옳은신 말씀이세요
이전에 게시판지기님과 회원님
지금 새날님과 저의 모습 ~
카페에 규정이 없으니 일단 만드시고 진행하심이 좋겠네요
규정이전에 발생된 문제이니 이것또한 참고해야 할듯도 하구요
새날님 시작했으니, 저도 반론의 기회를 주셔야 ~
혹시 제 게시글 보시고 말씀하시는 것은 아닌지요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