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글 한국말에 신명나게 잘논다라는 말이 많은 의미를 담고 있지요. 좋네요!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2.10
-
답글 녹두님! 아이구 고생하셨겠네요.....
경쟁률이 500대1이라고 하던데요...
동영상은 앞부분에 "반갑습니다"등 약간 빠진것 같아요! 작성자 ekdrhf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2.10 -
답글 표를 못구해 강릉까지 무작정 갔었는데
끝내 들어가질 못했죠
동영상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