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당분간은 북미회담에 대한 기대는 접어야 할지도 모르겠군요.
    북미간 어느정도 합의가 된 상태라면 있을수 없는 행동들이
    계속되는 게 그 이유라 보고싶네요.
    동계올림픽이 끝나고 북에서 군사 시위가 제대로 보인후에야
    세계여러나라의 강요속에 마지못해
    합의에 들어갈것 같기도 하네요.

    북이 미국과의 회담엔 관심없고
    이번의 방남은 오직 올림픽 때문이라고 했다더니만.....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10
  • 답글 남북간의 기대가 아닌 북미간의 회담 완성에 실망을요.....

    남북이 가까워질까봐 전전긍긍하며
    남측의 반북행동을 선동하는 듯한 인권 운운하는 짓꺼리와
    대국이라는 체면조차 잊고 삐져
    세계의 왕따를 자원하는 미국의 모습입니다.

    이걸 기회로 미국의 위상은 더이상 추락할수 없을 만큼
    바닥으로 갈것이지요.
    SNIPER님!
    제가 미쳐서 나오게 되었을까요?
    오죽하면
    갓잖은 수준으로 <이렇게는 할수 없다>고.....
    너무 망가졌네요.
    이곳의 환경은 마치 사법부 모습을 보는 듯.....

    최소한 어느 정도 시정될 때까지
    할 수 있는 한
    계속 시정요구를 해 나갈 생각이군요.
    상식수준의 환경이 조성될 때까지............
    지혜롭게!
    악착같이!
    작성자 한동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2.10
  •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글 최강의 국가라고 자부하는 국가의 보조통이...
    슬그머니 뒤꽁무니 빼며...
    얼음꽁꽁 모양새를...
    전세계가 보았죠.ㅎ

    보았지 보았어~
    잘했군 잘했어~

    곧...
    경천동지 할...
    말들이 눈설매타고 내려오듯...
    급물살이 되어...
    서울로..
    옴.

    촉이 그래요..^^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2.10
  • 답글 그럴까요
    되려 남북간 극비의 합의된 이행으로 진행되는 관계로
    미국은 조미간 대결에서 이도저도 할수없는 상황에 직면하여
    한국의 입장을 거부할수 없어 끌려가는 형국이죠
    조선의 미국에 대한 단절에서 찾아볼수 있으며, 한국의 정권에서
    추구하는 방향에서 조미간 대립의 창과방패 상황을 알면서 미국에
    제시하니 어쩔수 없이 맞기고 가는 상황이라 보이네요

    미국은 앞으로 예상은 뻔히 주도권 싸움에서 밀린다고 생각할 것이고
    그러기에 경제쪽에서 강한 제재와 세계의 눈에서 쪽팔리지 않는 말폭탄으로
    체면치레 하고 있다고 보이기도 하구요

    북미대화의 중요성 보다는 남북한 현시국이 미국의 미래를
    결정하는 변수가 되는 시국이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