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관계자 “北 먼저 다가왔다면 화답했을 것”/>세상에나, 어쩜,.... 미국이 이렇게나 졸렬해 졌을까를 의심할 만한 말입니다.세계 유일 강대국을 자랑한게 얼마나 된다고 완전 <상가집 개>처럼 밀려난 미국을 보니 격세지감이라는 말이 실감나네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10 답글 미국이 언제 이리 그릇이 오그라 들었나?하는짓이 유치원생 같아..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