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북이 남측에 와서 펜스처럼 움직였다면 어땠을까를 생각하니 ....아마뭐 이따위 짓을 할수가 있냐, 수준이 역시 그렇다는 등... 참 지면이 부족해서 안달했을텐데...했을 일!어이없게 미국이 이러니 이해할 수 없다는 등 아쉽다로 끝나네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