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북에 열을 내는 자한당을 보고
이젠 그런식으로 무조건 반북하면 안된다던
하태경을 보고
도대체 어떤식으로 하려하나 했더니....
한 마디로 개아들... 떵개가 떵 안먹는다는 걸 믿는게...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11 -
답글 강어님, 고마운 말씀 감사합니다.
조만간 분위기가 좀 나아질 듯 싶은데...글쎄 기다려 보지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2.11 -
답글 한동네님...
응원합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