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자하키팀
    스위스 : 단일팀 0:8 패배하니
    한국팀만 했으면 이러했을까

    수구들 역시나
    피해자 프레임 들고 나오는군요.

    썩을 인간들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2.11
  • 답글 늘 애쓰시는 모습...

    고맙습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