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하키팀 스위스 : 단일팀 0:8 패배하니 한국팀만 했으면 이러했을까 수구들 역시나피해자 프레임 들고 나오는군요.썩을 인간들 ~ 작성자 SNIPER 작성시간 18.02.11 답글 늘 애쓰시는 모습...고맙습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