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엔 영국까지 독도를 일본소유라 했다고...

    하 뭐라 할 말이 없네요. 이것들 에게 뭐라 해야할 지....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11
  • 답글 다시 전쟁해라 라는 개소리이지요. 쓰레기 양키들의 술수입니다.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