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강어님! 눈팅모드요? 왜요? 더구나 반성도 하셨구만요... 더 열심히 하세요! 더 지혜롭게 ... 이미 벌어진 일...감수하고요...부탁합니다..... 눈팅모드로 가면 달라집니까? 내가 이곳에서 사라진 후까지도 님이 여기 계심이 정답!입니다. 웃으며 가십시다!작성자한동네작성시간18.02.12
답글카페 "분란" 유도적 활동들이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런 류의 게시글들은 우리 카페 발전에 아무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작성자정론직필작성시간18.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