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스나이퍼님이...
    활동중지 되었네요.ㅠㅠ

    아...뭐시랑가.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2.12
  • 답글 강어님!
    눈팅모드요?
    왜요?
    더구나 반성도 하셨구만요...
    더 열심히
    하세요!
    더 지혜롭게 ... 이미 벌어진 일...감수하고요...부탁합니다.....
    눈팅모드로 가면 달라집니까?
    내가 이곳에서 사라진 후까지도
    님이 여기 계심이 정답!입니다.
    웃으며 가십시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12
  • 답글 카페 "분란" 유도적 활동들이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런 류의 게시글들은 우리 카페 발전에
    아무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8.02.12
  • 답글 모르겠습니다. ㅠㅠ

    이렇게 가면...답답.
    어찌 될런지.

    저는 활동정지를 당해도...싼데.

    저도 당분간...
    눈팅모드로 가야겠습니다.
    작성자 강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2.12
  • 답글 글쎄요,
    아마도 그림이 문제되지 않았나 하네요.
    보는 방향에 따라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요.

    저 역시 주의를 받았군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