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남녘에서 울린 현송월의 노래, 김영남을 울리다...

    마지막 장면...두손모아 하나로.
    https://youtu.be/0ZwcukuKfmQ?t=205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2.12 '남녘에서 울린 현송월'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답글 다시 듣고 싶었는데..... 고맙습니다.

    가끔 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12
  • 답글 70년....70년이죠!
    이제 시간이 얼마 없으니.......얼매나 안타까울까!
    작성자 ekdrhf 작성시간 18.02.12
  • 답글
    자, 그럼 담 번 기회로, 기회가 되면 뵙구요.
    갑자기 이런 생각도 듭니다.

    우리가, 한국이,
    조선에서 미국을 대하듯 약 1/3 정도 선에서
    유지시켜 왔다면 어땠을까....... 상황이
    어떻게 되었을까....... 하는 생각도 말입니다.

    좋은 밤 되십시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2.12
  • 답글
    네....... 그렇군요.
    지금 다들 미국에 신경과 촉각을 곤두세우고 계시니

    참, 아메리카가 갈수록 버릇 나빠질 수도....... 있겠구나.
    결국은 아메리카 버릇, 우리가 잘못 들였나 하는 생각도 스치군요.^^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2.12
  • 답글
    네....... 그렇군요.^^
    그럼 제가 결례될 수도 있으니 그렇고요.

    우리 분석관님 어디 계신지 모르겠어요.^^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2.12
  • 답글
    아무튼 요즘 건강은 어떠신지 모를
    아무리 힘들어도, 호호탕탕 선생님은
    편안하신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2.12
  • 답글
    그럼, 늘 고생만 하시는
    울 정론직필 선생님 좀 모셔
    소소한 대화 좀 한번 해도 되는지도 모르겠네요.^^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2.12
  • 답글
    우리 구담 선배님 좀 불러도 되나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2.12
  • 답글
    강어님, 잘 감상하겠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