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북측 최고위급이 귀향할때 음성삭제 영상만 있었는데 밤비행기 타기전 대기실에서 조명균장관이 김영남상임위원장에게 한 얘기가 나오는 영상이 있네요."몇일간 많은 일이 있었고,서로 오간 이야기,상당히 중요한 이야기들이 많아서 마음같아서는 2박3일이 아니라 두어달 지나간 것 같습니다"얼마나 중요하기에 두어달 같다고 할까요.. 일본이 뒤집히는 것도 이상하고..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8.0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