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평창 올림픽을 기준으로 분위기가 예전 모습으로 돌아간 것을 느낄수 있어
    고맙게 생각합니다.
    상식에 준한 의견과 댓글이 같이 하기를 기대합니다.
    이런 모습을 갖도록 애써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안 고랑,권오영,스나이퍼님도 빨리 복귀하시기를......
    설 연휴들 잘 지내세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