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올림픽을 기준으로 분위기가 예전 모습으로 돌아간 것을 느낄수 있어 고맙게 생각합니다.상식에 준한 의견과 댓글이 같이 하기를 기대합니다.이런 모습을 갖도록 애써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안 고랑,권오영,스나이퍼님도 빨리 복귀하시기를......설 연휴들 잘 지내세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