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정기열 박사가 막 보내온 글을 한시애틀에 올려두었습니다. 정론직필에 올려주시기를 부탁받았습니다.<br />수고에 감사드립니다.<br /><br />http://www.hanseattle.com/main/bbs/board.php?bo_table=freeboard&wr_id=14415 작성자 CJK. 작성시간 18.0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