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 의원들 "백악관, 北 제한적 선제타격 논의한적 없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4&sid2=232&oid=008&aid=0004010440
코피작전이 어쩌구 한참 떠들어대며 북을 압박하듯 하던 미국에서
그런 작전은 없었다는군요.
이제 미국도 북과 협상할 준비가 되었노라고 북에게 알리는 메세지인 듯.
절대 공격 안하겠다는 표시는 회담할 자세가 되어있다는 알림으로 보는게......옳겠지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16 -
답글 미국이 지저분하게 행동을 하는구나
그런생각이 요즘은..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