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문정부 조루,레임덕 이 멀지않군..|자유 게시판살아봐|등급변경▼|조회 22|추천 0|2018.02.23. 00:25http://cafe.daum.net/sisa-1/dqMu/27698 청와대 다른 청원의 답변을 보고.청원하는 사람들이 바보같아 보임.본글을 거품물고 쓴 나도 멍청이 가틈.답변이나 보고 글을쓸걸.본글을 지우고 싶은데댓글이 너무 많아 안지우겠씀.에구 이멍청아..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8.0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