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이번 대북제재 효과 없으면 거칠고 매우 불행한 2단계로 갈수 밖에"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4&sid2=232&oid=022&aid=0003252581
제2단계가 설사 군사 옵션을 뜻한다고 하더라도 전면적인 군사 행동보다는 미국이 한국·일본 등 동맹국과 협조해 군함과 잠수함 등으로 해상 봉쇄를 하는 소극적 의미의 군사 작전을 의미한다며 확대해석을 경계하는 분석도 내 놓았다
제재한다 해봐야 별것도 없는 듯 싶고한데도......열심히 제재하겠다?
더구나 동계올림픽에서 하는 짓거리로선 최악의 프로그램인데......
아무리 맥 빠지는 북미회담의 끝물이라해도 좀 너무 심한것 아닌가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