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자한당, 김영철 방남환영... 눈도장 찍기위해 통일대교 남단에서 밤샘 기다림... 역시, 통일은 대박! ㅎㅎ
    이런 기사 안뜨나요?
    작성자 악플왕 작성시간 18.02.25
  • 답글 덕분에 크게 웃었습니다. 추웠을텐데 말입니다. 작성자 세상1 작성시간 18.0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