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한당, 김영철 방남환영... 눈도장 찍기위해 통일대교 남단에서 밤샘 기다림... 역시, 통일은 대박! ㅎㅎ이런 기사 안뜨나요? 작성자 악플왕 작성시간 18.02.25 답글 덕분에 크게 웃었습니다. 추웠을텐데 말입니다. 작성자 세상1 작성시간 18.0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