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복잡한 시국에 통일의 촛불을 다시
들어야 할때가 된듯합니다
국민의 목소리는 어떠한 것도 막을수 없는
강력한 힘이되지요 작성자 조언자 작성시간 18.02.25 -
답글 시사평론님 감사합니다
수구들 행보에 종지부를 찍고
미국의 압력에 저항하고
국민의 목소리를 합칠수 있는
기회가 왔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조언자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2.25 -
답글
촛불이든 횃불이든.......
풍선이든 꽃가루든.......
통일시대 통일국면에 큰 판이 열리는 날이 올 겁니다.
통일시대 갈등국면에 큰 흥이 번지는 날이 올 겁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2.25 -
답글
<시>
조언자
(조)_ 조건 없는 대화를 누가 원할까
(언)_ 언쟁 없는 해결을 어찌 마달까
(자)_ 자성 없는 제국을 언제 혼낼까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