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북한하고 미국은 또 전쟁할것 같습니다.|자유 게시판
    즈믄 가람 비추는 달|등급변경▼|조회 1156|추천 0|2018.02.26. 01:43http://cafe.daum.net/sisa-1/dqMu/27769
    미국은 북한을 차지하려고 하고



    북한은 절대 용납 못한다고 하는데



    둘중에 하나가 죽던가



    양단간에 결정을 해야 한다고 봅니다.





    말로 해결될 문제는 아니다 보니



    서로 싸우는데 그냥 북미간에 한판 붙어서 결판을 내는데



    다른나라 피해 없게 다이다이로 붙었으면 좋겠습니다.



    미국도 다른 나라 도움없이 북한하고 다이다이로 붙어서 해결하면 좋겠네요.
    작성자 정론직필 작성시간 18.02.26
  • 답글

    지금은 고인이 되셨지만
    김근태 선생의 주도로,
    그때 야당인 <국민회의>든가 <신민주연합당>인가
    부총재로 영입되시기 전
    <통일시대 민주주의 국민회의>라는 단체를
    여러 활동가들과 결성하던 초기
    회의석상 뒤풀이에서 우연찮게 벌어졌던 일이고
    지금 생각하니 웃음이 나기도 하군요.^^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2.26
  • 답글

    식사시간인데 붙잡는 건 아닌지.......

    우선, 개인이든 나라든
    싸우기 싫은데도 자꾸 덤빈다면(말로 되지 않는다면)
    싸움이 일어나게 되어있습니다.
    싸우지 않아야 좋은데
    사람사회, 국제사회가 어디 그렇습니까.

    싸움도 무력이 충돌하는 전쟁도 있지만
    요즘은 그 의미와 폭이 넓어지다 보니
    항시적으로 준 전쟁기간이 되기도 하고
    갑자기 평화와 전쟁분위기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기도 하는데요.

    사람관계나 국제관계나
    의도적이거나 고의성이 노골화되면
    분위기가 험악해져 곧잘 싸움이 되죠.

    누구나 그런 적 한두 번씩은 있었겠지만
    저에게도 <에피소드>가 있던 관련 글도 있는데

    원하지들 않으실 거라 그저 이쯤에서.^^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