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北김영철 "美와 대화의 문 열려있어"…북미대화 의향 거듭 표명(종합)
정의용 실장과 오찬서 언급…"이미 여러 차례 대화용의 밝혔다"
靑 "北, 대화 언급하며 내건 조건은 없어"…남북 "미중일러 협력 중요"
김영철, '문 대통령, 한반도 평화정착 노력' 설명에 "그런 노력 평가"
"문 대통령, 전날 김영철에 비핵화 방법 구체적 언급…北은 경청"
http://www.yonhapnews.co.kr/politics/2018/02/26/0501000000AKR20180226145851001.HTML?template=2085
ps...
북의 김영철...
방에 앉아 문은 열어 놓았으니...언제든 들어오라.
그의 기세 대단하구요...역시.
쌀국의 외침...
북은 대화의 장으로 나와라...
거짓말처럼 만들어 버리는 묘술가.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