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北김영철 "美와 대화의 문 열려있어"…북미대화 의향 거듭 표명(종합)

    정의용 실장과 오찬서 언급…"이미 여러 차례 대화용의 밝혔다"
    靑 "北, 대화 언급하며 내건 조건은 없어"…남북 "미중일러 협력 중요"
    김영철, '문 대통령, 한반도 평화정착 노력' 설명에 "그런 노력 평가"
    "문 대통령, 전날 김영철에 비핵화 방법 구체적 언급…北은 경청"
    http://www.yonhapnews.co.kr/politics/2018/02/26/0501000000AKR20180226145851001.HTML?template=2085

    ps...

    북의 김영철...
    방에 앉아 문은 열어 놓았으니...언제든 들어오라.

    그의 기세 대단하구요...역시.

    쌀국의 외침...
    북은 대화의 장으로 나와라...
    거짓말처럼 만들어 버리는 묘술가.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