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재>_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470
물류전(物流戰)_ 물자가 수요자에게 갈 때까지 제반사항을 관리
중립전(中立戰)_ 나라사이 분쟁과 전쟁에서 중간입장을 지킴
미래전(未來戰)_ 앞날을 위하여
------------------------------------------------------------------
<연재>_ 대하 연작시 <너머>
너머 869
앞선 역사를 배우며 두려워하라
훗날 역사는 심히 부풀어가리라
너머 870
치우치지 않고 편들지 않음은 어렵다
어려움을 능히 헤쳐야 정사를 펼치리
너머 871
정치도 수련하고 연마해야
나날이 번영하며 뻗으리라
너머 872
인지상정은 옳고도 옳지만
거기에 매이면 지연되리라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01
-
답글
요즘 군산복합체들이 힘겨운가봅니다.
현대중공업이 철수했고
GM이 저리 외장치고 있고.......
GM은 어찌 나랏돈이라도 내놓겠지 하니
가라고 하면 됩니다.
문재인 정부 들어
GM에 나랏돈 주는 선례를 만들면
외국회사들 여기저기서 엄살떨며 달려들 테고.
GM노조원들은 군산시, 전북도와 차후
고용대책을 마련하면 좋겠고.
이런 때, 노조가 먼저 고통을 감수하고 바로 서면
21세기 통일시대에
새로운 노동운동, 노조운동의 전범을 세울 수도 있습니다.
군산시민여러분! 힘 좀 내셔야겠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3.01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