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4일 아침 뉴스나왔음요) 빠르면 월욜 2명을 대표로 한 특사출발. 갑자기 다급해보이네요. 정치적 면피하려면 서둘러야하는 건가요? 하는 모양들 하고는 에휴... 특사를 통해 북한이 비핵화를 전제로 하는 북미대화에 나서고 이를 토대로 남북관계를 개선해야 한다는 내용의 친서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라고 하는군요. 이미 "전제" 있는 대화는 없다는 성명이 나온 뒤라서.. 결과를 알 수 있는 행보라 하겠고요, 따라서 남북관계 개선은 없다는 결과가 산술적으로 도출된 상황에서 출발하게 된다라고 할지...차나 한 잔 마시고 말지?... 자칫 길다방에서 차마시는 건 아닌지? 작성자 강철쟁이 작성시간 18.03.04 -
답글
이 세상 모든 일들이 하나하나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