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좀전에 TV(아마 jtbc?) 뉴스에 친서 전달 영상이 나왔는데
    친서를 수평으로 해서 최고령도자의 두 손 위로 올리질 않고
    친서를 수직으로 떨구 듯 해서 두 손 아래로 전달했네요.
    다행히 민첩하게 받아서 큰 문제는 안일어났네요.

    단순한 실수였다고 볼 수도
    있겠지만
    남측 수석특사의 평소의 마음이 부지불식간에 반영되었던 것 같아
    '거시기~' 하네요..
    작성자 가원짓기 작성시간 18.03.07
  • 답글 오~ 그 사이 영상을 편집(자르기?)하여
    감쪽같이 문제없이 전달한 것처럼 나오네요.

    (처음 본 TV채널은 JTBC,
    지금은 YTN입니다)
    작성자 가원짓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3.07
  • 답글 거시기 ㅎ 작성자 흔들림없는바위 작성시간 18.03.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