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널림픽에 남북 공동입장이 무산되었다네요.
이유는 한반도기에 독도를 표기하지 않은 기를 들수는 없다는 북의 강력한 주장!
통일부는 내일 오전까지 해결해보겠다고는 하는데....
글쎄요, 어찌 해결될런지......
http://sports.khan.co.kr/paralympics/2018/pg_view.html?art_id=201803082032001&sec_id=980901&nv=stand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3.08 -
답글
한동네님, 애쓰십니다.
그렇군요.
독도는 단순한 점 하나가 아니죠.
차라리 동북아 깃발을 만들어 입장하면 되겠네요.
거기엔 한반도(조선반도) 독도는 물론 대마도
러시아, 중국, 일본까지 들어가니 좀 좋지 않겠습니까.
미국은 대국인지라 이해하겠지요.
펜스가 개회식 때 결례를 범한 점도 있고 하니까.
괌도 상징적으로 넣어도 되고요.
앞으로 스포츠 포함 국제행사 시에는
동북아 안녕과 이해의 일치를 위하여, 동북아 깃발로 통일하기!!
한동네_ 정론직필 카페 공동발의~!!!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