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패널림픽에 남북 공동입장이 무산되었다네요.
    이유는 한반도기에 독도를 표기하지 않은 기를 들수는 없다는 북의 강력한 주장!
    통일부는 내일 오전까지 해결해보겠다고는 하는데....
    글쎄요, 어찌 해결될런지......
    http://sports.khan.co.kr/paralympics/2018/pg_view.html?art_id=201803082032001&sec_id=980901&nv=stand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3.08
  • 답글

    한동네님, 애쓰십니다.

    그렇군요.
    독도는 단순한 점 하나가 아니죠.
    차라리 동북아 깃발을 만들어 입장하면 되겠네요.
    거기엔 한반도(조선반도) 독도는 물론 대마도
    러시아, 중국, 일본까지 들어가니 좀 좋지 않겠습니까.

    미국은 대국인지라 이해하겠지요.
    펜스가 개회식 때 결례를 범한 점도 있고 하니까.
    괌도 상징적으로 넣어도 되고요.

    앞으로 스포츠 포함 국제행사 시에는
    동북아 안녕과 이해의 일치를 위하여, 동북아 깃발로 통일하기!!

    한동네_ 정론직필 카페 공동발의~!!!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