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과 북 우리민족 모두가 살 수 있는 길이 열리는 것 같습니다.
김정은 위원장의 민족을 위한 통큰 행보에 감동을 받고 문재인 대통령님의 뛰어난 협상력에 감탄합니다. 작성자 자주기치높이 작성시간 18.03.09 -
답글 가슴이 설레입니다.
좋은 기운이 일어나고 있읍니다.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3.09 -
답글 네 시사평론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자주기치높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3.09
-
답글
그렇습니다.
한 쪽은 한 덩어리 결심으로 새벽길을 나섰고
한 쪽은 헤져가는 손수건을 끝내 놓을 수가 없었나....... 봅니다.
이런 뭉클한 감격이 심장을 파고드니
세상 어디 비할 바 없는 웅혼한 빛발 앞에 숙연합니다.
설렘이 봄날과 미치도록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자주기치높이님.^^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