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만세 작성자 자작나무 작성시간 18.03.09 답글 만만세~~~!!!!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3.09 답글 <시>자작나무(자)_ 자주색 융단에 색동옷 아이들을 앉혀보자(작)_ 작년과 올해도 만지작만 거리던 손가락들(나)_ 나와 너보다도 사무칠 우리 어린것들에게(무)_ 무작정 뒹굴라고 아무렴 누구라도 나서자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