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희정.박수현.정봉주
    니덜이 맞던 틀리던 이젠 모든거 내려놓고
    낮은자리에서 인민을 위해 봉사하며 살아라
    아무소리 말고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3.10
  • 답글 박수현을 궁지로 몰아넣는 냄새가 있어요

    정봉주는 프라시안 수구쪽이고 실명도 없고
    조작된 정황이 많은데 거의 조작이라
    보여지는 상황이구여 폭로 가자의 앞뒤 맞지
    않는 것이 너무많아요
    7년전에 메일로 남친에게 보냈다?
    남친이 그걸보고 가만있었을지.
    날짜도 틀리고 주장이 지속적으로 번복되고
    있는데 아니면 말고식 같으니요
    안철수 서울시장선거 나오려는 것에 강력한
    후보를 떨어트리려는수작?
    작성자 조언자 작성시간 18.03.10
  • 답글 오늘날 자유롭게 정의를 논하고 미투도 할수 있는 것은 정봉주가 나꼼수통해 인식골을 깨워주고
    조중동을 열심히 깐 덕택입니다. 2011년당시 조선일보 욕하고 정곡을 찔렀었음. 이후 감옥 갔지만.
    그때 현 드러운 언론들이 정봉주말에 귀기울였으면 세월호도 없었습니다..
    지금 정봉주까는 언론들이 천암함,세웛때 뭘했는지 기억해야할 줄 압니다
    추악한 기레기질에 새누리에 빌붙어 가까뉴스양산,
    울고 있는 세월호유족들 앞에서 가짜현장뉴스나 전하고 ..
    적폐들청산의 마지막과정은 역적언론들의 단죄. 이후 개벽開闢이 도래합니다.
    정봉주는 대권보담.. 구변으로 쓰레기들 쓸어버리는게 제격인데 좀 너무 나갔어요.이게 안타까움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8.03.10
  • 답글

    좋은 날이 시시각각 다가오거나
    왔을 때.......

    사람들은 웃고 울고 뛰고 춤추겠으나
    특히, 일꾼들은 어깨만 조금씩 달싹이며
    잘 지도하고 이끌어주어야 합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10
  • 답글 양식있는 이웃들과 사회가 끝내는 알아줄 겁니다 결국 그렇게 될 겁니다

    네 공감합니다
    작성자 녹두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3.10
  • 답글

    문제가 있든 없든
    특히, 각 분야 일꾼들은
    현장을 알고 함께할 줄 알아야 합니다.

    언제부턴가 이 나라가
    급속히 흙탕물 와중으로 휩쓸리며
    탈진하고 실성하는데도 경쟁하고 있는데.......

    반성과 자기고백은 부끄러운 게 아니죠.

    꼭 정치권력뿐만 아니라 각계각층에서도
    삶의 자세와 태도에 대하여
    일대 전환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흠결이 있더라도
    지금부터 어떤 방식으로 사느냐는
    양식 있는 이웃들과 사회가
    끝내는 알아줄 겁니다.

    결국 그렇게 될 겁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