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주 핀란드서 남북미 1.5트랙 대화…北최강일 참석"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01&aid=0009962764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3.17 -
답글 남북미 삼자 정상회담을 기원합니다 작성자 련방제 작성시간 18.03.18
-
답글
아무튼 사전 실무대화들이 잘 되면
<남북정상회담> 따로
<조미정상회담> 따로 필요 없이
<남북미 3자 정상회담>을 한 번에 치러도 되겠습니다.
3국 사전 실무대화들이 일사천리로 풀리면
더 멋지겠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17 -
답글
<시>
핀란드에 부쳐
협의문제 쌓였고
상의과제 많으니
사실관계 따라서
믿으면 풀어지리
미국은 결자해지
한국은 자기반성
조선이 아우르니
세계가 끄덕이고
인류는 이목집중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