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주 핀란드서 남북미 1.5트랙 대화…北최강일 참석"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01&aid=0009962764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3.17
  • 답글 남북미 삼자 정상회담을 기원합니다 작성자 련방제 작성시간 18.03.18
  • 답글


    아무튼 사전 실무대화들이 잘 되면

    <남북정상회담> 따로
    <조미정상회담> 따로 필요 없이

    <남북미 3자 정상회담>을 한 번에 치러도 되겠습니다.

    3국 사전 실무대화들이 일사천리로 풀리면
    더 멋지겠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17
  • 답글


    <시>


    핀란드에 부쳐



    협의문제 쌓였고
    상의과제 많으니
    사실관계 따라서
    믿으면 풀어지리

    미국은 결자해지
    한국은 자기반성
    조선이 아우르니
    세계가 끄덕이고
    인류는 이목집중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