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제는 미국에서 제아무리 전쟁하고 싶어도 전쟁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해결 방법은 오로지 이 민족들은 하루 속히 남북통일하시기 바랍니다.
    미국과 일본은 북의 손아귀에 잡혀 있으니...
    남쪽 민중들에 남은 일은 이명박구속과 분단적폐 사대적폐 청산이라고
    주장하는 이유는 사드로는 어림도 없는 방어수단입니다.
    北, SLBM 핵심기술 콜드런치 성공한듯..
    "예상보다 속도 빨라 우리 군 내부서도 놀란 분위기..대응 전력은 뒤쳐져있어 뉴스
    2016.04.25. 12:21
    http://media.daum.net/politics/dipdefen/newsview?newsid=20160425122126501
    작성자 重傳이희빈 작성시간 18.03.19 '이제는 미국에서 제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위정자들이 법(法)자를 어떠한 논리로 써야 하는지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관청피해자모임-(썩은 판사,재벌,장군 색출) 조횟수 순위가 1 위에서 16위까지 이렇게 변경되었습니다.
    http://cafe.daum.net/gusuhoi/3jlj/35229
    작성자 重傳이희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3.19 '위정자들이 법(法)자'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동감이옵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을 계기로 하루속히 남북통일을
    은어와 속어는 사용하지 마시고 전세계에서 한글 공용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원드립니다.
    가나다라....(900) (남북한 위정자들에게 보내는 글)
    http://blog.daum.net/hblee9362/11308044
    작성자 重傳이희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3.19 '동감이옵니다.평창동'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시>


    重傳 이희빈



    (重)_ 중무장한 우리들 머릿속이 문제다

    (傳)_ 전하여 강요받던 무비판이 과제다

    (이)_ 이토록 처연히도 즐거워서 문제다

    (희)_ 희한하고 게걸스런 예능이 과제다

    (빈)_ 빈번히 가벼운 무관심의 연속이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