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스웨덴 "미국인 석방, 북미 정상회담 조건 돼선 안돼"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01&aid=0009968148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3.20
  • 답글

    제목이 조건이 되란 말 같기도 하고, 뉘앙스가 말이죠.

    미국인 범죄자들을 대신해 미 수뇌부가 사과하는 <조건>으로 석방은 가능하겠죠.
    <조미수뇌회담>과는 별도, 별건의 문제로요.
    마치 무고한 자국인을 억류하고 있는 조선인 것처럼 호도하려는 생각이라면
    미국외교수준, 혹은 접근방식이 좀 걱정스러운 것이죠.

    조선입장에서는 이런 나라를 다루기가 얼마나 쉽겠습니까.
    부모(어른) 앞에서 다짜고짜 떼쓰는 철없는 아이마냥.

    그러니까, 이 아이는 지금까지 자기영역에서만큼은 천방지축이었다는 것이죠.
    왜냐면 안 되는 게 없었으니까요.

    그러니 저런 나라가 사회주의를 알고 할 수나 있겠습니까.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