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웨덴 "미국인 석방, 북미 정상회담 조건 돼선 안돼"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01&aid=0009968148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3.20 -
답글
제목이 조건이 되란 말 같기도 하고, 뉘앙스가 말이죠.
미국인 범죄자들을 대신해 미 수뇌부가 사과하는 <조건>으로 석방은 가능하겠죠.
<조미수뇌회담>과는 별도, 별건의 문제로요.
마치 무고한 자국인을 억류하고 있는 조선인 것처럼 호도하려는 생각이라면
미국외교수준, 혹은 접근방식이 좀 걱정스러운 것이죠.
조선입장에서는 이런 나라를 다루기가 얼마나 쉽겠습니까.
부모(어른) 앞에서 다짜고짜 떼쓰는 철없는 아이마냥.
그러니까, 이 아이는 지금까지 자기영역에서만큼은 천방지축이었다는 것이죠.
왜냐면 안 되는 게 없었으니까요.
그러니 저런 나라가 사회주의를 알고 할 수나 있겠습니까.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