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https://youtu.be/5pKZb04i_vg

    다스뵈이다16편. 이명박이 자원투자로 포스코 공기업을 20조 해먹었다고 내부고발자가 나오는 군요....ㄷㄷㄷ...페이퍼 컴퍼니 6개 7개 통해서 조세회피처로 자금 빼돌리고 고래사냥 부실화 인수합병 M&A 증자를 통해서 자금세탁 거기에 삼성도 참여 등등....심지어 정부내에도 이명박 수족이 아직도 남아서 적폐감추기 공작을 교묘하게 하고 있군요....암울하네요. 이나라의 경제잡배매국노들이 공기업을 어떻게 해쳐먹었는지 낱낱이 나오는군요. 나라에 돈이 없는 것이 아니라 도적놈이 많아서 나라가 힘든 것이다라는 말이 맞네요!!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3.24 'https://youtu.be/5pK'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