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에서 본인들 자유 겠지만
북의 최고지도자 에게 김정은 이라고
친구 부르듯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최소 호칭은 써주는게 예의라
생각합니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3.29 -
답글 옳으신 말씀입니다
근데 남한의 대통은 왜 그렇게 부르셔요 ?
ㅎㅎㅎ 작성자 장청래 작성시간 18.03.29 -
답글 우선 자국 대통령부터 제대로 호칭해 줍시다.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3.29
-
답글 켑쳐해 놓을까요?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8.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