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카페에서 본인들 자유 겠지만
    북의 최고지도자 에게 김정은 이라고
    친구 부르듯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최소 호칭은 써주는게 예의라
    생각합니다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3.29
  • 답글 옳으신 말씀입니다
    근데 남한의 대통은 왜 그렇게 부르셔요 ?
    ㅎㅎㅎ
    작성자 장청래 작성시간 18.03.29
  • 답글 우선 자국 대통령부터 제대로 호칭해 줍시다.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8.03.29
  • 답글 켑쳐해 놓을까요?
    댓글 이모티콘
    작성자 서흥남 작성시간 18.03.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