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함도 다시 파기 시작하네요.
SBS에서도 하고 뉴스공장에서도 재조명하네요.
천안함 침몰 때 미군이 훈련하고 있었다.
작성자
시사맨
작성시간
18.03.30
-
답글
천안함...
이것.
우리 국민을 너무 하수로 보는것이 아닌지?
작성자
솔구름88
작성시간
18.03.31
-
답글
감사합니다, 시사맨님.
----------------------
그런 의미에서
조-미-한 3국 공동수뇌회담이든
기왕에 예정한대로 가든 큰 결실과 성과를 희망합니다.
그리하여 4월 27일로 예정된 남북판문점 정상회담 전부터
조-미 양국수뇌회담이 끝나는 날까지
조선노동당사와 청와대와 백악관,
이 세 나라의 심장부에 3국의 국기가 나란히 게양되어
의미심장하게 펄럭였으면 하는 시인의 마음입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30
-
답글
오, 시사평론 님. 멋진 시입니다. ^^
네, 남북정상회담, 북미정상회담 성공을 기원합니다.
성공적인 성과가 나리라 확신합니다.
작성자
시사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3.30
-
답글
조-미 수뇌회담의 성공을 확신하고 기원해야 합니다.
앞서 있을 남북정상회담 역시 그래야합니다.
평화를 사랑하고 번영을 바라는 정상적인 나라들과 인민들이라면
특히, 그렇고 그래야함을 알아야합니다.
패권적이고 호전적인 세력을 다스리는 방도란
불소나기밖에 없다는 사실은 자명한 철리입니다.
그래서 평화와 번영은 한반도 비핵화를 넘어
세계자주화의 공고한 토대가 될 자본주의적 기존 경제 질서가
한층 발전적이고 획기적으로 재편될 때 가능할 것입니다.
군국주의와 제국주의자들의 독단은 밉지만 그 한 축을 떠받치는
자본진영인민들에게도 희망과 낙관의 근거가 따라야
명실상부한 세계자주화가 되리라 봅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30
-
답글
<시>
시사맨
(시)_ 시간의 지배자는 주동적인 우리가 아닌가
(사)_ 사막과 황야와 자연과 대우주의 관통에도
(맨)_ 맨 처음 창조와, 진화의 기적처럼 우리 편!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3.30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