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위조유가증권 발행 했네요.이건뭐 사카린밀수사건은 저리가라네.. 이것 근절안하면 촛불정권도 아님.. 이것때문에 부역자 동원하여 김기식난타.. 이런 적폐들 https://www.youtube.com/watch?v=P2eHNc7_BE4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8.04.12 동영상 답글 악의 축~~~ 작성자 지킬 작성시간 18.04.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