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속보ㅡ시진평 곧 평양도착이라는데요?내가 잘못본걸까요?아 도착이 아니고 평양으로ㅡㅡ그리고 cnn속보라네요ㅠㅠ 작성자 bbaabboo 작성시간 18.04.18 답글 죄송ㅡ일본도 설레발 친 모양입니다.지금보니까 북미회담뒤라고 나오네요ㅠㅠ 혼란드려서 죄송합니다!전세계가 지들입맛대로 뉴스를 만들어내는것 같습니다! 작성자 bbaabboo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4.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