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화통일이 꼭 됐으면~남북정상회담 파이팅~ 작성자 요셉파랑 작성시간 18.04.23
-
답글 좋은 글...마음속에 잘 간직합니다~고맙습니다~ 작성자 요셉파랑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4.24
-
답글
<시>
다가오는
(다)_ 다시는 지난날들을 반복하지 말자고
(가)_ 가능한 서로들의 안녕을 확인하자고
(오)_ 오늘부터, 꽃필 저 길에 이제 너부터-
(는)_ 는, 웃으며 나설 수 있다는 확신으로
--------------------------------------------------
*<다가오는>님의 <시> 선물도 준비했는데... 잠시 다녀가신 모양이군요.
여기 <요셉파랑>님의 공간에 <시>를 놓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