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평화통일이 꼭 됐으면~남북정상회담 파이팅~ 작성자 요셉파랑 작성시간 18.04.23
  • 답글 좋은 글...마음속에 잘 간직합니다~고맙습니다~ 작성자 요셉파랑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4.24
  • 답글


    <시>


    다가오는



    (다)_ 다시는 지난날들을 반복하지 말자고

    (가)_ 가능한 서로들의 안녕을 확인하자고

    (오)_ 오늘부터, 꽃필 저 길에 이제 너부터-

    (는)_ 는, 웃으며 나설 수 있다는 확신으로




    --------------------------------------------------


    *<다가오는>님의 <시> 선물도 준비했는데... 잠시 다녀가신 모양이군요.

    여기 <요셉파랑>님의 공간에 <시>를 놓습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4.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