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난 통일이 보고싶다 누구라도 나에게 욕해도 좋다 통일만 된다면.......이 얼마나 좋은가 작성자 하늘지기 작성시간 18.04.23
  • 답글 고맙습니다 그런데 좀 부끄럽네요 하하 작성자 하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5.02
  • 답글


    <시>


    하늘지기



    (하)_ 하루속히 다져야한다 뜨거운 남북연대

    (늘)_ 늘품이라 우리우수성 과학적 기술력을

    (지)_ 지고지순 단일민족성 강고한 문화성과

    (기)_ 기백으로 총진군하는 여기 용맹성으로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4.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