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통일이 보고싶다 누구라도 나에게 욕해도 좋다 통일만 된다면.......이 얼마나 좋은가 작성자 하늘지기 작성시간 18.04.23
-
답글 고맙습니다 그런데 좀 부끄럽네요 하하 작성자 하늘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8.05.02
-
답글
<시>
하늘지기
(하)_ 하루속히 다져야한다 뜨거운 남북연대
(늘)_ 늘품이라 우리우수성 과학적 기술력을
(지)_ 지고지순 단일민족성 강고한 문화성과
(기)_ 기백으로 총진군하는 여기 용맹성으로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4.23